Korea first blog #daily life

치맥파티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양념이 왜 자꾸 뭉쳐서와..? 본문

🍻 RESTAURANT/With alcohol🍻

치맥파티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양념이 왜 자꾸 뭉쳐서와..?

#daily manager 2020. 8. 4. 1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입니다!

이번에는 BBQ에서 주문한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리뷰를 하려구영 핳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아하하하하핳 타이틀 사진 편집하다가 오타가 났내요 ㅋㅋㅋㅋ 맛베기

맛을 베어버렸내여 제가 (귀여우니 그냥 둔다)

 

저희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주문을 했구요!

BBQ니깐.. 황금올리브니깐 믿고 주문을 했습니다!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과 맛배기 치즈볼을 주문햇구요!

역시나 배달의 민족... 아니 수수료의 민족인가ㅋㅋㅋㅋㅋ배달료의 민족인가

배달료가 어마어마 합니다.. 천원 할인까지 받았는데

이제는 진짜 치킨한마리에 2만원은 기본이내여 ㅠㅠ슬픔..

(물론 시골통닭먹으면 1만원 안쪽인데 이게 더 맛있어보임)

포장 상태는 굉장히 깔끔했구요!

황금올리브만 먹다가 핫 황금올리브를 먹으려니 너무 기대가 됬습니다.

얼마나 매우려나 두근두근 !

튀김옷도 바삭해보이고, 근데 매운걸 시켰는데 왜 색이 노랗지...?

일단 치킨엔 맥주이기 때문에

(진리)

 

맥주까지 세팅 해놓고 먹어볼까요?

 

그 전에

일단 맛베기 치즈볼부터 먹어보고 갈게용

 

크으... 다들 군침좀 도시라고 제가 열과 성을 다해 찍었습니다ㅎㅎㅎ

맛베기 치즈볼 같은경우 4가지 맛이 들어 있구요!

짭쪼롬한 맛, 단 맛, 매운 맛, 고소한 맛 까지!

앞으로 BBQ에서 주문하실 때에는 꼭 이것도 같이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맛있고 양이별로없어서 아쉬운 그거 아시져?)

 

자 그럼 치킨 자례입니다!

치킨튀김옷도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 러. 나. !!!!!!!!!!!!!!!!!!!!!!!!

우리가 주문한건 분명이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인데 왜 이건 그냥 황금올리브냐고..

도대체 이유를 알 수 없어 그냥 치맥을 즐기던 그 순간!

 

갑자기 혀에서 매운맛이 엄청나게 올라오면서

맥주를 벌컥벌컥 마셨습니다.

 

이유는 말이죠. 매운맛을 내는 양념인지 뭔지가 한곳에 뭉쳐있.................

저는 뭉쳐있는 양념을 한번에 먹어버렸고,

다음날 저의 장은 ........어휴 말안해도 다 아시죠..?

자 그럼 마지막으로 총평입니다!

BBQ매장에서 실수가 나온다.

고로 매장선택을 잘해야한다!

(한 번의 실수라도 소비자는 등을 돌릴 수 있다~ 이말이야 단골이 아니라면)

 

하지만 치즈볼은 정말 맛잇었고, 튀김옷과 기름상태도 좋은 것 같았습니다.

평점을 주자면 치즈볼 맛 3 가성비 3 (금액이 비쌈)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맛 2 가성비 2

(기대했던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를 먹어보질 못함 두번 다 양념 뭉침)

 

이렇게 저는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를 두번이나 먹었지만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

혹시 다른 분들도 많이 뭉쳐있는 걸 보시나요? 원래 이런 맛인건가요!?!

궁금합니다ㅜㅜ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쿤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