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힙지로 맛집, 태국음식전문점이지만 한국입맛에 딱 맞는 도이농 본문

🍻 RESTAURANT/With alcohol🍻

힙지로 맛집, 태국음식전문점이지만 한국입맛에 딱 맞는 도이농

#daily manager 2020. 8. 10. 1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입니다.

오늘은 을지로의 맛집 도이농을 소개해보려합니다.

그럼 시작할게용~

도이농은 태국음식을 전문점으로 하는 을지로의 맛집 중 하나인데요!

너무 맛있다고 해서 제가 찾아가봤습니다.

그럼 가볼까요 숑숑숑

(vj특공대 톤)

 

 

도이농은 을지로3가역 1,2번출구에서 가까이 있는데요!

걸어서는 한 3~4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답니당 '-'

천천히 걸어가다보니 도착!

카페IMT를 끼고 돌면 입구가 나옵니다.

금요일날 밤에 여자친구와 저녁도 먹고 힙지로 구경도 할 겸 갔는데요!

을지로는 특이하게도 평균적으로 9시쯤 되면 거의 문을 닫거든요 ㅎㅎ

여기도 마찬가지로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도이농에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최소 8시까지는 가주셔야합니다! 라스트오더가 8시 !

저희는 대기줄이 있어서 2인세트A를 주문하고 대기를 했습니다.

명부처럼 적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 적어놓고 대기 하시면 되세요 ㅎㅎ

적고 내부를 둘러보니 태국식으로 이곳저곳이 장식이 되어 있고, 벽면도 문양이 화려하더라구요 !

사진도 찍고 하면서 기다리다보니 어느새 저희 차례!

자리에 앉아서 대기한지 10분정도? 자리가 나서 저희도 착석을 했습니다.

그리고 수저를 꺼내려고 보니 젓가락이 색이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특이해서 사진찍어봤습니다.

(저희는 좋아하는 컬러 두개를 조합해서 챙겼어요 ㅎㅎ)

그럼 이제 음식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저는 고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대기전 메뉴를 적을 때 고수는 따로 빼주세요! 라고 적어 놨습니다.

소고기국수는 짭잘한 간장베이스로 만든 육수와 면이 나오는데요.

맛있지만 역시나 식으면 조금 맛이 떨어지기때문에 빠르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별점 5점만점에 3점!

 

팟카오무쌉은 계란을 올려놓은 태국식 볶음밥인데요!

이게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꼭

매콤한 태국 고추가 들어가면서 입맛을 계속 돋아주어서 정말 끊임 없이 들어갑니다 ㅋㅋㅋ

진짜 맛있음 크으 별점 5점 만점에 5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계란! 타마린소스계란이라는 요리입니다.

독특하게 계란을 튀긴 요리더라구요 ㅎㅎ 겉면만 튀겨서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부먹느낌)

그냥 먹으시면 조금 뻑뻑할 수 있으니 소고기국수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5점만점에 3점정도? 개인적으로 계란을 좋아하지만 특색이 있는 맛이라던지 그런 요리는 아니었구,

겉면을 튀겼다는 특별함 정도? 맛은 쏘쏘

 

거기에 판, 농 생맥주를 먹어봤는데요!

술하고 조합이 좋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맥주가 과일향이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한입 마시는 순간 입안에 맴도는 과일향이 일품! 맥주만 따로 먹어도 맛있어요 정말

열심히 먹고 있다보니 손님들이 다 나가고 저희만 있더라구요.. 이시간이 8시 20분쯤?

일찍들 드시고 들어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다들 일찍오세요!

하나도 남김없이 먹은 거 보이시죠..?

먹방 제대로 찍었습니다 ㅋㅋㅋ

 

힙지로의 맛집 도이농에 대해서 총평을 해보자면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마감시간정도되면 피곤함 때문에 서비스를 하기 힘든데 서비스정신이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ㅇㅈ!)

분위기도 좋아서 을지로에서 놀기전 배를 채우기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술집보다는 밥집느낌 하지만 우리는 술과함께 컄

 

최종적으로는 별점 5점 만점에 4점정도는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맛 4 가성비 4 분위기 4  에 서비스점수 1점추가요!

여러분들도 가셔서 한번 태국음식 맛있게 드셔보세요!

(한국인 입맛에 굉장히 잘 맞음)

 

그럼이만 쿤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