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최고집 칼국수 맛과 향을 다 잡은 아구찜 - 도봉구 맛집 본문

🍻 RESTAURANT/with you🍻

최고집 칼국수 맛과 향을 다 잡은 아구찜 - 도봉구 맛집

#daily manager 2020. 6. 15. 11:18
반응형

안녕하세여~ 쿤입니다!

오늘은 주말 점심식사로 선택했던

최고집 칼국수집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한 2년 전쯤? 번동쪽에 살았었습니다 !

그때 가보고 너무 괜찮아서 그 후로 아구찜을 먹을때면 가끔 찾아가는 곳인데요!

그때는 가까워서 걸어서도 가고 했는데 지금은 이사를 가서 ...

그래도 굳이 찾아가서 먹을만 하게 아구찜이 맛도 있고 콩나물찜일까 하는 걱정도 없습니다ㅋㅋㅋ

아구가 다른 곳 보다 많이 들어있습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아주 충분!

여기는 일단 좋은점 첫번째 !

주차공간이 넓다는 점입니다ㅎㅎ 넉넉하게 주차할수있는 것만해도 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에게는

엄청난 메리트죠 ? 

11시 쯤 최고집칼국수에 도착을 했었으니 저희가 제일 첫손님 이었을 거에요!

식사류도 있고, 해물찜, 아구찜, 낙지볶음, 낙지찜 처럼 메인메뉴도 있습니다.

낮이라서 빛이 .. 잘들어와서원 죄송합니다 ㅠㅠ

저희는 아구찜 小를 주문했구요!

한문으로 아주 멋있게 써주셨내요 ㅋㅋㅋㅋㅋ

소주도 땡겼지만 차를 가지고와서리....하핳

 

내부는 엄청 넓어서 단체손님이와도 다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넓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밑반찬과 보리밥이 세팅 된 후에서야 사람들이 조금씩 들어오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서 가볍게 식사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주문하시는 걸 보니 보통 바지락칼국수를 드시더라구요!

밑반찬이 세팅되면서 이렇게 보리밥을 주는데요!

같이 나오는

요것을 국물은 제외하고(국물까지 넣으면 너무 시큼합니다_ _)

배춧잎만 집어서 잘라서 넣고, 초장을 살짝 넣어준 후 비벼서 맛있게 비벼먹으면 에피타이저로

굉장히 훌륭하고, 식욕을 돋궈 줍니다!

드디어 메인메뉴인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따란'-'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떡, 홍합, 아구찜, 새우 콩나물이 다양하게 조합되어 있으며

양도 둘이서 먹기에는 아주 충분합니다.

(저희는 반절은 나오자마자 미리 퍼서 포장을 요청해서 다음날 먹었어요!)

(포장용기에 담아 들고가기 쉽게 봉투에도 넣어 주시니 굉장히 좋았답니다 ㅎㅎ)

먹기 시작전에 사진을 한장 찍었고, 그 뒤로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이 없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반절정도는 포장을 한 이유는 !

아구찜을 먹고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을 먹었기 때문입니다.

2명이서 가서 적당한 양은 !

아구찜 小 + 볶음밥 1인분 정도하시면 일반 성인 남여 두분 정도는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집은 미나리 향으로 아구의 비린냄새도 없고, 맛도 일품 입니다.

그래서 저의 점수는 ! 두구두굳구ㅜㄱ두굳구둑두

5점 만점에 5점!

여기 아구찜은 정말 먹을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 쿤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