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차이797PLUS, 쇼핑하다가 식사하기 [중식당] 본문

🍻 RESTAURANT/with you🍻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차이797PLUS, 쇼핑하다가 식사하기 [중식당]

#daily manager 2020. 8. 12.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입니다!

오늘은 중식당 차이797PLUS를 리뷰해보려고합니다!

그럼시작할게용~'-'

저희는 현대백화점에 (나중에 포스팅 할) 디스커버리 신발을 신어보러 갔는데요!

시간이 점심시간이라서 구경하다가 말고 밥집을 찾았습니다!

백화점내의 식당은 비싸서 잘 안가려고 하는데 중식이 마침 먹고싶어서

깔끔해보이길래 입장했습니다.

손님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오우 여기가 좀 맛있는 집인가?)

다행이 자리가 굉장히 많아서 바로바로 착석은 가능했습니다.

공간이 상당히 넓은데 좌석과 좌석사이는 넓은 편은 아니였구요!

금은색 유리로 보이는 공간에서 조리를 하는 모습이 살짝 엿보였습니다ㅎㅎ

단체석과 룸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중식레스토랑 형식이어서 코스요리도 발달되어 있기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코스로 먹는 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그럼 먼저 메뉴판을 살펴보시죠!

역시 예상한대로 음식의 가격이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아무래도 백화점에 내점되어 있다보니 백화점측으로 들어가는 돈이 커서(자릿세 등)

비싸다고 느껴졌습니다!

(우리동네에서는 짜장면4,000원이면 먹는데..)

 

저희는 고기짬뽕과 남자짜장을 주문했구요!

그 외로 만두강정을 추가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남자 짜장은 보통짜장면과 다르게 돼지고기가 위에 숯불로 구워진 상태로 올라가 있었는데요!

그럼 이쯤에서 드는 생각!

어그럼 짜장소스에 들어가는 그 젓가락으로 집어먹으면 엄청 맛있는 그 고기는 안들어가있나?

결론은 둘다 들어가있습니다 ㅋㅋ 고기과다짜장이라고도 볼수 있겠네여

면은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으나 불향때문에 짜장향과 맛이 조금 감소하고

고기가 들어가니 짜장면 자체가 고기기름과 커다란 고기의 식감 때문에느끼하고 뻑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별점은 5점만점에서 2점!

 

그냥 짜장이 조금 더 맛있습니다 ~'-'

짬뽕은 일반짬뽕과는 다른 점이 홍합이 들어가 있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들어가서 안 넣어주신듯.. 홍합이 들어가야 뭔가 조금더 컬컬한 맛이 나는데 그쳐?

그래도 짬뽕은 면과 국물이 아주 조화가 잘되어서 맛있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보다 조금더 매콤한 정도?(고추장의 매움 x 고추의 매움 o 느낌)

홍합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불향이 적절하고 칼칼한 느낌의 짬뽕!

별점은 5점만점에 3점!

(진짜 맛있는 짬뽕을 먹어봐가지고 .. 별점이 조금 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만두인대요!

저는 만두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잡숴봤습니다ㅋㅋ핳

일단 겉바속촉 합격! 맛도 달달한 강정이 입혀져 있어서 합격!

금액은 4,000원이지만 8개가 나오기에 가성비도 합격!

그래서 제 점수는요 !

두구두구두구두구 5점 만점에 3점 ! 입니다.

 

속이 꽉채워지지 않아서 조금 과대포장된 만두를 먹는 느낌이랄까..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식사를 마무리하고 저희는 다시 쇼핑하러 슝슝~

CHAI797PLUS에 대해서 최종평을 해보자면

특별한 중식요리가 다양하게 되어 있고, 룸 및 좌석이 많아서 가족과 함께 갈 수도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맛 부분에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예상 되구요!

불향이 상당히 많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가성비 2 맛 2 분위기 3 정도 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IP 흡연자분들은 미리 담배피고 올라가세요~(흡연실이 있는데 2020년 4월?부터 운영을 안한다고 하내요 ㅠㅠ

 

이상 쿤이었습니다.

쿤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