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결혼준비 중 배고플 때! 강남구청역 근처 스시&바당에서 가볍게 한끼 본문

🍻 RESTAURANT/with you🍻

결혼준비 중 배고플 때! 강남구청역 근처 스시&바당에서 가볍게 한끼

#daily manager 2020. 8. 18. 1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웨딩준비중 배고파서 급하게 들어간

스시&바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그럼 시작할게요~

 

 

딱히 특별할 것 없는 스시 집이지만

웨딩투어를 하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강남구청역 인근을 많이 가시게 될 것이라 생각되어서

리뷰를 해보는 것인데요!

 

 

이 근처에는 숙현, 박씨네우리옷, 로페로테일러, 쥬드 주얼리 등 다양한 웨딩관련 업체들이 포진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아무 곳에나 발랫을 하고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위해 들어갔습니다.

이때가 1시 30분쯤이었어서 대부분의 식당이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있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스시&바당 같은경우 브레이크타임이 조금 늦습니다!

 

 

다행히 2시 30분부터 브레이크타임이어서 자리에 안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2:30~1시쯤안에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게 나을 것으로 보여요.

저희는 조금 늦은편?

 

 

고급진 메뉴판을 뒤로하고... ㅋㅋ

저희는 모듬스시 SET(스시+냉모밀)과 돈까스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내부구경을 해봤는데요! 그렇게 좌석이 많지도 않고, 넓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4명기준 4~5팀정도면 꽉찰정도?의 크기 였습니다.

 

 

먼저 기본 세팅이 이런식으로 제공이 되더라구요 ㅎㅎ

유자소스가 가미된 샐러드! 예아 맛있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과 유자향이 입맛을 돋궈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샐러드를 먹으면서 기다리던 중 먼저 돈까스 덮밥이 나왔는데요!

상당히 특이했습니다.

 

 

위에 규동이나 사케동 이런류처럼 소스를 뿌려주는게 것이아닌

돈까스와 밥, 그리고 새우튀김 이런식으로 세팅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찍어먹을 수 있도록 소스가 따로 준비됩니다!

저는 약간 규동이나 이런 소스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약간 실망..

하지만 돈까스 자체는 진짜 맛있습니다.

점수는 5점만점에 4점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돈까스 덮밥에 돈까스가 맛있으면 되지뭐...ㅋㅋㅋ

돈까스 진짜 맛있음 인정!

 

 

다음으로 모듬스시 세트가 나왔서 저희 주문한 음식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스시는 적당한 와사비와 밥알갱이가 풀어지지 않게 잘 말려있었구요!

위의 회 크기도 적당했습니다.

냉모밀도 맛있게 먹었구요 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회종류가 적다는 것? 차라리 모듬세트 말고 다른 세트가 조금 더 나아보였습니다.

그래서 5점만점에 2점! 가성비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구요.

스시와 냉모밀의 맛은 평범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렇게 식사를 다하고 서비스로 수박한조각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많이 걸어다니고 움직여야 했기에 저희는 수분보충까지 감사하게 하고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사실 스시&바당은 평범한 스시집이에요 ㅎㅎ

(근데 돈까스덮밥에 돈까스는 진짜 맛있음..)

하지만 제가 리뷰를 써야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역시나

저와 같이 결혼준비를 하시는 많은 분들 때문인데요!

 

강남구청역근처에서 마땅히 먹을게 없으신 상황이라면

한끼 정도는 가볍게 가서 먹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별점 5점만점에

맛3 가성비2 분위기4 정도로 평범하고도 괜찮게 느껴지는 식당!

 

정도로 마무리 하면 되겠네용 ㅎㅎ

그럼이만 쿤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