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조니워커레드라벨 한정판 리미티드에디션, 소장가치 UP 위스키추천 본문

🍻 RESTAURANT/With alcohol🍻

조니워커레드라벨 한정판 리미티드에디션, 소장가치 UP 위스키추천

#daily manager 2020. 7. 1. 1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입니다!

오늘은 조니워커레드를 다시가지고왔는데요 !?

그 이유를 시작하겠습니다'-'

조니워커 레드라벨은 저번 포스팅에서도 다뤄봤었죠?

하지만 이번에 가져온 이유는 병이 진짜 이뻐서 입니다 ㅎㅎㅎ

 

은근 꿀맛조합 파파존스 피자 & 조니워커레드라벨

안녕하세요~ 쿤입니다ㅎㅎ 오느르으은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조합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일요일저녁 런닝맨을 보면서 오늘저녁은 뭐먹지? 를 고민 하고 있을 당시! 피자가 ��

likekoon.tistory.com

원래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블랜디드 위스키의 종류로 세계에서 제일 많이 팔리고 있는 조니워커브랜드의 레드라벨 이죠!

레드라벨은 가장 낮은 등급이라서 사람들이 가격도 싸고 하니 맛이 없을 것이라고 착각을 많이들 하시죠.

하지만 맛도 있고!

이번에 제가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소장가치높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와서 인데요!

병이 아이언맨 슈트처럼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이쁩니다!

저도 깨끗하게 씻어서 소장할 예정입니다.

왜 씻어서 소장해야 하느냐 하면...

내 바로 먹으려고 개봉을 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실물은 생각보다 작아보이지만 700ml 용기 이구요!

병 뚜껑조차 런던 신사의 문양이 그려져 있어서 정말 이쁘답니다 ㅎㅎ

이미 개봉을 해버린 케이스와 함께 찍어봤어요!

케이스에 담아서 선물용으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황금색으로 조니워커레드라벨의 위아래를 꽉꽉채워놔서 아름답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조니워커 전용잔을 꼭 구매하고싶은데... 아직 발견을 못했네요 ㅠㅠ

나중에 구매하게되면 같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EEP WALKING"

이라는 문구가 굉장히 크게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뜻인가하고 찾아보니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변화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

이라는 의미로

한국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겠다는 디아지오코리아의 관계자의 발언이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 조니워커레드라벨과 블랙라벨이 한정판으로 나왔는데요!

블랙라벨 역시! 구매는 했습니다ㅎㅎ

포스팅을 위해

(술을 먹으면서 쓰기위해?)

아직 아껴두고 있으니 금세 가지고 와볼게요!

 

저희는 이마트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3만원대로 저렴합니다.

선물용, 소장용, 음주용(?)으로 모두 적합하니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이상 쿤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