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은근 꿀맛조합 파파존스 피자 & 조니워커레드라벨 본문

🍻 RESTAURANT/With alcohol🍻

은근 꿀맛조합 파파존스 피자 & 조니워커레드라벨

#daily manager 2020. 6. 15. 1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입니다ㅎㅎ

오느르으은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조합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일요일저녁 런닝맨을 보면서 오늘저녁은 뭐먹지? 를 고민 하고 있을 당시!

피자가 먹고 싶다는 여자친구의 호소에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요기요에서 주문~'-'

피자주문은 여자친구 담당이었는데요! 이 피자를 꼭 추천한다며 주문하더라구요!

존스 페이버릿 치즈롤 크러스트 라는 어마어마한 이름의 피자를 주문했더라구요 ㅋㅋ

뭔놈의 이름이 이렇게 긴지....어휴 맛은 있었지만ㅋㅋㅋㅋ

피자는 파파존스가 최고다 라고는 못하겠지만..

꽉 찬 치즈와 치즈크러스트는 찍어먹는 것이 필요없을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정말 특히 치즈의 고소함이 오래 남더라구요!)

거기에 저희가 선택한 술은 ! 따란'-'

조니워커 레드라벨이라는 술인데요!

저녁시간이기도 하고 피자를 주문하고 배송이오면

바로 받아야 했던터라 급하게 GS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사온 술 입니다.

금액은 3만원정도 했구요!

짜잔 ~ 저녁식사와 간단한 술을 하기에 최적화 시켜놓고 사진을 한장 찍었습니다ㅎㅎ

위스키는 언더락으로 먹으라고 배워서요!

보통 위스키 안주로는 향을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그냥 물과 함께 드시고, 과일이나 치즈 같은 걸 드시는데요!

파파존스 피자의 경우 치즈도 많고 질이 좋아서 위스키와 생각보다 궁합이 잘맞았습니다!

조니워커 레드라벨은 스코틀랜드의 위스키로 블랙라벨, 그린라벨, 블루라벨, 골드라벨 등

라벨로 등급을 분류하는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수준은 블랙라벨 까지였습니다. ㅎㅎ

블랜디드 위스키의 종류로 많이들 구매해서 드시는데요!

최근에 먹은 위스키는 조니워커 더블블랙, 조니워커 블랙, 글렌피딕, 글렌모렌지 였는데

뭔가 피자에는 레드라벨이 약간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 줄 만큼 상큼한 끝맛 때문에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술과 피자를 먹고 신나서 게임하다가 두드려 맞았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이런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편의점에서도 가볍게 즐길만한 위스키를 팔고

배달이 상용화 된 세상에서 꿀맛 조합을 조금 알려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피자는 꼭 ! 파파존스 피자여야 합니다. 다른 곳은 양념향이 너무강하거나 이런 곳들이 많아서..

 

이상 파파존스피자 + 조니워커레드라벨 이었구요!

피자와 위스키 조합이니깐 음.. 피스키조합 어떠세요?ㅋㅋㅋㅋㅋㅈㅅ..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빠이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