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한성대입구역 레스토랑! 성북동 맛집 베로로(VELORO) 후기! 본문

🍻 RESTAURANT/With alcohol🍻

한성대입구역 레스토랑! 성북동 맛집 베로로(VELORO) 후기!

#daily manager 2020. 6. 10. 0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은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아직도 기억에남는 하루였던 작년 크리스마스의 기억을 되살리며!

시작하겠습니다!

여자친구와 크리스마스를 어디서 시작해야할까.. 하다가 !

저는 베로로라는 레스토랑을 선택했는데요! 그 이유는!

보통 직장인들의 퇴근시간은 18시이고, 여자친구는 20시에 퇴근했었답니다..

그래서 20시 30분쯤 도착해서 식사하고 와인도 한잔하고 싶은데 보통 레스토랑이

라스트오더가 9시이고 마감이 10시인 곳이 데부분이더라구요!

하지만! 여기는 11시 마감이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었습니다.

저희는 크리스마스 세트를 먹었구요!

아무래도 특별한 날이다보니.. 예약제로 운영되었고, 세트메뉴로만 판매를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일주일전 쯤? 예약을 했었습니다.

보통은 이런식으로 가격이 되어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베로로는 일단 [서울 성북구 성북로9길 1] 에 위치하고 있구요.

평일 16:00 - 17:00브레이크타임(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일 11:00 - 23:00 주문마감 21:30

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월요일날 가시면 안되요~

저희는 스테이크-파스타 세트를 먹었는데요!

리코타치즈샐러드 사진이 어디갔는지 도통.. 아마 배고파서 바로 흡입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나봅니다. 껄껄...

식전빵 - 리코타치즈샐러드 - 채끝등심스테이크, 해산물파스타 - 음료 세트였습니다.

리코타치즈샐러드도 굉장히 맛있고, 스테이크는 정말 부드럽고 달콤했습니다.(미디움레어)

안에 살 촉촉한것 보세요.. 이래서 소고기 소고기 하나봅니다 ㅠㅠ ㅋㅋ

데코레이션도 굉장히 아름답게 되어있었고

매장도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가 거리가 있어서 상당히 개인적인 공간의 느낌이 좋았습니다.

 

파스타도 보시는 것과 같이 해산물의 양도 많고 맛있었구요!

사진옆에 샐러드를 먹은 흔적이 보이내욬ㅋㅋㅋ... 왜 사진을 안찍었는지 아놔..

저희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절정을 달리기위해 와인한병을 주문했습니다.

프랑스 와인으로 가격은 9만원정도 였구요! 와인을 추천해달라고 하시면

원하시는 바디감이나 맛에 따라서 사장님이 추천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저희는 레드와인을 골랐고...점점 취하고.. 헤롱헤롱@

저희가 안주도 없이 술을 먹는게 이상해 보이셨는지..

(천천히 먹다보니 와인만 남고 스테이크랑 파스타는 다먹었었습니다 ㅎㅎ..)

저희한테 서비스로 주신겁니다 ! 굉장히 달고 맛있었어요 아으..

침나오내요ㅋㅋㅋㅋ

사실 지금와서 오래된 기억을 되집으면서 후기를 쓰는 이유는!

곧 또 방문을 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레스토랑 중에서 시간도 넉넉하고 음식의 맛과 질도 좋고, 와인도 함께 먹으며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거든요..

(테이블위치, 공간감, 음식 등등..따지고 보는게 많으니깐요 특히 레스토랑은)

음식의 양은 SOSO, 맛은 GREAT!

최종적으로 평점을 주자면 5점 만점에 4점 정도는 되는 곳 이더라구요..

강북구 특히 혜화 위쪽으로는 상당히 레스토랑이 없어서 난감했는데 이곳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곧 다시 찾아뵐 베로로를 기대하며!

저도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