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rst blog #daily life

답례품 추천 드립백커피 집에서 즐기는 핸드드립커피 한잔! 본문

INFORMATION/etc

답례품 추천 드립백커피 집에서 즐기는 핸드드립커피 한잔!

#daily manager 2024. 1. 8. 07: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해시태그 일상 입니다.

드립백커피 상자 앞면

오늘은 집에서 즐기는 티타임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요녀석을 데리고왔는데요

직접 핸드드립커피를 만들어서 마시는 드립백 커피예요!

이름은 살롱드소르시에 드립백커피 입니다.

저는 선물로 받아서 마셔보았습니다~

드립백커피 상자 뒤편

상자 뒤편에는 큐알코드도 있어서 찍어보면 자세한 설명도 볼 수 있네요

이 상자에는 5가지 다른 원두의 커피가 들어있구요

성분과 함량을 보고 어디산인지 쉽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나를 전에 마셔서 4개 남았네요~ㅎㅎ)

저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젤라나 아바야를 마셔보았는데요

뜯어보면 티백이 이렇게 나오구요~

컵에 걸칠 수 있게 종이를 펼쳐서 걸어주면 된답니다

맨위에 봉제 라인을 뜯고 원두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끝!

너무 간단하쥬~!

 
 
 
Previous imageNext image
 

드립백커피 마시는 순서

집에서도 정말 간단하게 드립커피를 맛보다니~!!

집안에 커피향도 촤악 퍼지고

너무 행복한 티타임을 가졌답니다

여러분도 집에서 향긋한 티타임 어떠세요?

지금까지 #해시태그 일상이었습니다♥

반응형